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골드호핑 후기&타업체 가격 비교 추천 필리핀 세부

by rish030 2024. 8. 20.

 

필리핀 바다사진

 

 

 

안~녕~하십니까~ 열어분 리취공삼공임니다.

오늘의 포스팅 두둥! 짤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세부여행 갔다 오면서 이용했던 골드호핑과 그 외 호핑투어 가격비교&추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ㅎㅎ

 

 

먼저 다양한 호핑투어들이 있는데, 왜 골드호핑을 선택했는지 궁금해하실 거 같아서 말씀드리자면  너무 E들만 있어서 신나는 인싸 파티 느낌으로 하면 제가 기가 빨릴 거 같고ㅋㅋ 그렇다고 너무 조용한 느낌은 또 신나지는 않을 거 같아서 그 중간정도 되는 게 골드호핑이라고 생각해서 골드호핑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당.

 

 

자, 이제 세부 호핑투어 추천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

 

 

 


 

 

「 호핑투어 추천 」

 

 

① 클럽세부호핑

 

 

클럽세부호핑 선박사진

 

먼저 클럽세부호핑입니다. 아마 세부호핑투어 하면 젤 유명한 호핑투어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세부 옥태견님 때문인 거 같아요. ㅋㅋㅋ

세부옥태견사진

 

저는 실제로 뵌 적은 없지만 사진만 봐도 왜 세부 옥태견하는지 알 거 같아요.🥱(정말 닮음)

 

초대형 요트에서 즐기는 럭셔리 투어로 사진으로도 보시다시피 요트가 엄청 큰 편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또, 흥이 많은 걸 좋아한다. 진짜 클럽 같은 느낌으로 즐기고 싶다하시면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가격

대인 기준 예약금 선결제 2만 원+현장결제 70달러 (한국 돈 약 93,182원) =총 11만 원 초반대 정도

(식사, 픽드롭, 사진촬영, 입장료, 환경세 등 다 포함 가격)

 

그러고 웬만한 호핑투어들은 익스트림해양스포츠(제트보트, 바나나보트, 페러세일링) 같은 건 추가 요금을 내야 하는 점 미리 참고하세용.(※사전예약시에는 할인금액 적용된다니 이용하신다면 사전 예약이용하세요!)

 

호핑투어 같은 경우는 거의 다 픽드롭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데 막탄 지역은 무료지만, 세부시티 쪽은 추가 비용 발생한다는 점도 알고 가세요!

 


 

▼ 클럽세부호핑

 

클럽세부호핑 간접체험영상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네요.^^

 

그리고 최대한 빨리빨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해요. 인기가 많은 만큼 빨리 예약이 찬답니다.

 

▼ 예약링크

 

[예약금선결제]요트호핑투어 : 클럽세부호핑

럭셔리 요트와 필리핀 전통배 방카로 더욱 특별한 호핑투어

cebuhopping.co.kr

※ 여기 사이트에 들어가서 클릭, 예약 등 저한테는 일절 아무런 수입이 없습니다.

 

 


 

② 해적호핑

 

해적호핑 선박사진
해적호핑선박사진2

 

다음은 해적호핑입니다.

 

해적이라는 컨셉을 가진 호핑인데, 그만큼 인기도 많고 초대형 해적방카이기에 저도 골드호핑 이용하다가 다른 호핑 배들을 보곤 하는데 시선이 가는 배가 해적호핑 배였답니다. ㅋㅋ 멀리서도 눈에 띄더라구요.

 

해적 호핑도 I도 E가 되는 호핑이라고, 마찬가지로 흥 넘치는 호핑투어를 즐길 수 있을 겁니다.ㅋㅋ

 

 

가격

 

성인 1인 기준 120,000원이고 (제트스키 1회 무료) + (선택)+50,000원(해양스포츠 자유이용권)

(식사, 픽드롭, 사진촬영, 입장료, 환경세 등 다 포함 가격)

 

해적호핑이 가격대가 좀 있던 걸로 알고 있어요.

 

3개의 호핑 중에서 젤 비싸요.

 

하지만 나는 캐리비안의 해적물을 좋아한다, 좀 색다른 호핑투어를 경험해보고싶다. 하신다면 해적호핑을 추천드립니다.

 


 

 

예약 링크

 

해적호핑

세부호핑투어 / 고래상어 남부투어 / 공항픽드랍 / 보홀 /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적호핑

www.haejeokhopping.com

※ 여기 사이트에 들어가서 클릭, 예약 등 저한테는 일절 아무런 수입이 없습니다.

 

 

 


 

 

 

 

 

 

 

③ 골드호핑

 

골드호핑 선박사진
골드호핑선박내부사진
.

다음은 마지막으로 골드호핑입니다~~

 

제가 이용한 호핑이기도 하구요. 제일 신상업체라고 합니다. 1년밖에 안 됐다고 들었어요!

 

아 그러고 SD카드는 제공이 안 돼서 본인 거 들고 가시거나 현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500페소 지불) 저는 현장구매해서 그 담날 캐녀닝 패키지할 때도 잘 이용했답니다.

 

먼저 저는 카톡으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카톡 예약 링크

 

트렌디한 세부호핑의 시작 골드호핑

트렌디한 세부 호핑의 시작! 골드호핑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pf.kakao.com

※ 여기 사이트에 들어가서 클릭, 예약 등 저한테는 일절 아무런 수입이 없습니다.

 

픽업 후 차량 탑승중인 사진

 

기본적으로 픽드롭 서비스가 있어서 저희는 막탄에 있는 탐불리 호텔에서 머물렀기 때문에 오전 9시쯤에 픽업차량을 탄 거 같아요.

차량 안내는 카톡으로 자세히 안내해주세요.

 

이렇게 차 타고 한 2-30분 정도 이동하다 보면 항구에 도~착

 

요트로 이동하는 사진

 

항구에 도착하고 이름을 호명하면 저기 보이는 골드호핑 요트로 이동을 한답니다.

저희는 맨 첨으로 이름 불려서 1 빠따로 나감 ㅎㅎ

 

 

춤추고 있는 GIF

 

 

다음은 요트 타고 스노클링 하러 이동하면서 저렇게 환영 인사를 격하게 해 주신답니다.ㅋㅋㅋㅋ

(중간에 끼신 E일반인 분도 계심. 전혀 위화감 없는 춤사위..)

 

젤 오른쪽에 저 요염하게 추는 가이드가 젤 웃겼음 ㅋㅋ 세상 요염~기여워~

암튼 한 팀당 가이드 분 한 분씩 배정을 해준답니다. 그 가이드분이 사진도 찍어주고 스노클링 할  때 옆에서 서포터 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해요.

 

사진을 항상 찍어주다 보니 또 굉장히 잘 찍더라구요.ㅋㅋㅋ

가이드와 같이 찍은 사진

 

저희의 담당 가이드분입니다. 이름은 사알짝 가물가물한데...리두이?리보이?

 

호핑 투어하다 보면 여유로운 시간들이 꽤 있는데 대화를 나눠보니, 생각보다 되게 어리더라구요. 나이는 비밀로 해줄게요.ㅎㅎ 암튼 제가 생각했던 나잇대보다 어려서 놀랬어용.

 

근데 확실히 체력도 체력인데 운동신경을 볼 때마다 놀라워요.. 진짜 원숭이 같았어 리두이 🐵🐒 막 날라다녀요 뻥 아님 진심임

엄청 세심해요. 막 담요 챙겨주고 음료 챙겨주고 뭐 챙겨주고 like 스윗몽키🙈

 

스노클링하다 찍은 사진

 

ㅋㅋㅋㅋ 스노클링 하다 보면 고프로로 사진 촬영도 많이 해주는데 웃겨요. 제 얼굴이

 

스노클링 하다가 엄청 큰 불가사리도 봤고, 확실히 동남아쪽이라 그런지 바닷물부터가 엄청 맑고 투명하고 이쁜 물고기들도 많았어요..🐠🐡🪼🪸🐚 진짜 힐링 그 잡채...

 

그리고 세부 해파리들은 손톱 크기 사이즈인 애들도 있어서 실제로 스노쿨링하다가 눈에 보이진 않는데 손 쪽이 엄청 따끔따끔거렸는데 그게 해파리에 쏘인 거였어요... 시간 지나니까 모기 물린 거처럼 부어올랐음 근데 또 금방 가라앉음..

 

+스노클링 할 때는 위아래 긴 래시가드 입는 걸 권장드립니다! (살도 엄청 타요)

 

제트스키 사진

 

 

그러구 골드호핑은 제트스키가 공짜입니다.! 무료 1회

 

무족건 타십쇼. 엄청 재밌어요 ㅋㅋㅋ

바비큐 사진

 

 

스노클링 하다 보면 점심이 제공이 되는데, 전 갠적으로 바비큐 맛있어서 두-세 접시 먹은 거 같아요. 돼지마냥

옆에 남자친구것두 야금야금 먹었더니 놀랐음 돼지냐고 왤케 많이 먹냐고.. 물놀이해서 더 그런 것도 있어요 ^^(합리화시전)

 

긍데 비키니 입으신 언냐들은 너무 많이 먹으면 ㅎ ~느낌 알죠~?ㅎ 👙

 

선박 위에서 맥주먹는 사진

 

모든 호핑투어를 마치고 선착장으로 돌아가며 돌고래도 봤당 🦈

 

아 그러고 마지막에는 완전 팟티를 하거든요. 춤추고 노래도 부르고 다 같이 술도 마시며.. 저는 빡센 물놀이를 하다 보니 힘이 하나도 안 나서 그냥 앉아있었어요 ㅋㅋㅋ 근데 저희만 앉아있고 다른 분들은 다 같이 노시더라구요. 진짜 체력 리스펙 합니다 다들 

 

날씨도 너모 좋았고, 바다도 너모 투명했고 넘나 힐링이었어요. 다시 세부가도 골드호핑을 이용하고 싶어요! (내돈내산입니다)

골드호핑 짱!!💛

 

 

 

가격

 

성인 1인 기준 선결제 30,000원+현장결제 3,000페소(한화 약 70,630원)= 총 10만 원 후반

(식사, 픽드롭, 사진촬영, 입장료, 환경세 등 다 포함 가격)

 

비싼 줄 알았는데 호핑 3개 비교해 보니 가장 저렴해요.

 

 


 

 

자 모든 호핑 추천을 마치며, 마지막으로 요약 쌈뽕히 해보겠습니다.

 

요약

가격은

해적호핑> 클럽세부호핑> 골드호핑 순

 

존나 파워 E를 느끼며, 클럽팟티를 즐기고 싶다 → 클럽세부호핑

좀 색다른 호핑투어를 느끼고 싶다 → 해적호핑

적당한 E의 파워를 느끼며, 힐링하고프다 → 골드호핑

 

 

으로 저는 추천드리며,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짱 짤

 

 

 

 

환전 팁, 여행 비용

 

[환전 팁, 여행 비용] 2024 필리핀 세부 여행

안녕하세요. 리치공삼공입니다.🖐️   저번에는 필리핀 세부 여행 시 꼭 알아야 할 점들에 대해 다뤘었는데, 이번에는 환전 팁, 여행에 든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세부

rish030.tistory.com

 

팁 얼마, 준비물

 

[팁 얼마, 준비물] 2024 필리핀 세부 여행

안녕하세요. 리치공삼공입니다.🖐️   저번글에서는 필리핀 세부 여행할 때 환전 팁, 여행에 든 비용에 대해서 다뤄봤었는데요. 이번에는 팁얼마 줄지, 세부여행 시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도

rish030.tistory.com